VERAZ MILANO

New's

06/23/2014

‘Vogue ’ 7월 - Vogue Brand 보도자료 기재

이태리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베라즈가 밀나노에서의 샘플링과 숙련된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에밀리아(Emilia),로마나(Romana)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품격 가치를 지향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VERAZ 런칭
청담동에 본점을 오픈한 베라즈는 크로코(croco), 파이톤(python), 오스트리취(ostrich)등 가죽 소재별 컬렉션을 완성하였으며 이태리지사의 국제적 디자인팀과 함께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밀라노 비아 맵(via map)을 테마로한 베라즈의 컬렉션은 심플쉐입의 세련미를 강조한 워먼라인과 유니크한 유니섹스라인, 모던 클래식의 옴므라인. 3가지라인과 크리에이티브하고 강렬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있다.

‘에밀리아 로마냐’에서 기획된 에밀리아 컬렉션. 파이톤에 플라워를 담다.
베라즈에서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에밀리아 컬렉션은 이탈리아 중동부에 위치한 에밀리아-로마냐(Emilia Romagna)의 중심지인 볼로냐에서 기획되어졌다.에밀리아 컬렉션은 이름처럼 에밀리아의 핑크빛 꽃을 연상시키며 고급스러운 파이톤 텍스처에 플라워 스탬핑의 믹스매치로 로맨틱함과 화려함까지 담고 있다.베라즈만의 특허피인‘플로르로사’는 볼로냐 리네아 펠레(Linea Pelle)를 통해 베라즈 단독수입 레더로 2014년 한정수량의 희소가치를 가지고 있다.접이식 클러치백인 에밀리아는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숄더백과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입구부분의 지퍼사용과 밑면의 여유로운 패턴은 수납의 실용성을 감안한 디자인적 요소이며 디자이너의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베라즈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셀레브레티 패션을 선두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스타일을 완성시키기에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자이너의 아트적 감성과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낸 ‘로마나 컬렉션’
자연에 황홀한 배경을 배치한 듯 아름다운 도시 피렌체에서 샘플링된 로마나 컬렉션은 피렌체로 들어가는 석조 성문 포르타 로마나(Porta Romana)의 건축 디자인을 보고 혁신적으로 재해석 되었다.모던한 디자인의 양옆의 성벽은 로마나의 쉐입을 결정지었고 거대한 요새와 같은 아치밑의 터널은 수납 가능한 양옆의 포켓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적 요소가 되었다. 로마나 컬렉션은 투톤 컬러의 바리에이션을 적극 활용하였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세련되면서 견고한 색감이 특징이다. 파이톤의 본연의 터치감과 손이 많이 닿는 손잡이와 주머니 부분의 소가죽 머트리얼적 매치는 내구성을 높이는 반면 배색의 포인트로 대담한 매력을 더했다.시크함과 여성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로마나 컬렉션은 가벼운 레더의 장점을 살려 활동성과 실용성까지 겸비한 백 아이콘으로 커다란 방향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뉴스 명품 매거진 ‘Luxury ’ 7월 - Special Exotic Bag 보도자료 기재 06/23/2014
다음뉴스 - 다음 글이 없습니다 -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