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AZ MILANO

New's

06/23/2014

명품 매거진 ‘Luxury ’ 7월 - Special Exotic Bag 보도자료 기재

고급스러운 악어가죽과 파이톤 가죽을 사용한 가방으로 유명한 베라즈Veraz가 청담동 중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여성, 남성, 유니섹스 라인과 스페셜 에디션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About VERAZ 악어가죽을 사용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베라즈의 악어가죽 원피는 싱가포르의 행롱 Heng Long사에서 공급 받는 다. 행롱은 훼손을 최소화하고, 질감과 무늬가 돋보이도록 염색해 고품질의 악어가죽을 생산 한다.

베라즈는 행롱사의 가죽 위에 다시 1, 2차 염색을 입히거나 코팅을 해 더욱 선명하고 화려 한 광택과 색감을 자랑한다. 보관 방법이 까다 로운 악어가죽에 자체 개발한 생활 방수 코팅을 입혀 실용성을 더한 것이 눈길을 끈다. 악어가 죽뿐만 아니라 파이톤, 오스트리치 등 가죽 본 연의 아름다움을 살린 제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 으로 멋쟁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The Maggiore Collection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휴양지 중 하나로 꼽힐 만큼 아 름다운 이탈리아 북부의 마조레Maggiore 호수는 호수를 감싸고 있는 높은 산과 아기자기한 마을의 조화가 그림 같다. 이 호수에서 영감 받 아 디자인한 ‘마조레’ 컬렉션은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퍼나 덮개가 없어 여닫기 쉽고, 가방 옆면에 주름이 잘 생기는 점 을 보완하기 위해 표면을 미세하게 절개해 그 위에 수작업 새들 스티치를 새겼다. 라지, 미디 엄, 스몰 3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악어가죽 본 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가죽의 질감을 살리고 장식은 최대한 배제했다. 쉽게 탈착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과 토트백 2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The Romana Collection 도시를 둘러 싼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피렌체 역시 디자인의 요소로 활용했다. 피렌체로 통하는 성 문 포르타 로마나Porta Romana를 재해석해 디자인한 ‘로마나Romana’ 컬렉션은 현대적인 성벽의 모양을 본떠 핸드백의 실루엣을 만들고 거대한 요새와 같은 아치 모양의 터널에서 아이 디어를 얻어 핸드백의 포켓을 디자인했다. 세련 된 무채색의 파이톤 가죽을 사용했는데 손잡이 부분에는 어두운 색상의 소가죽을 덧대 견고함 을 더했고 고급스러운 배색 포인트를 줬다. 여 기에 무게까지 가벼워 직장 여성의 데일리 백으 로 안성맞춤이다.

이전뉴스 베라즈, S/S 스페셜 에디션 ‘에밀리아’ 출시 05/12/2014
다음뉴스 명품 매거진 ‘Vogue ’ 6월 - Special Exotic Bag 보도자료 기재 06/23/2014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