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AZ MILANO

New's

05/12/2014

‘VERAZ’, 명품의 기준과 가치가 달라진다. 젋고 감각적인 ‘VERAZ’ 런칭.

청담동에 본점을 오픈한 베라즈는 크로코 ,파이톤, 오스트리취 등 가죽소재별로 컬렉션을 완성하였으며 밀라노에서의 샘플링을 통해 탄탄한 디자인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베라즈의 악어백은 세계적 제혁업계 헹론 사의 원피만 확보 제작하며 30년 경력의 장인이 수작업을 통해 고품격의 가치를 지향한다.

밀라노 비아맵(via map)을 테마로한 베라즈는 심플쉐입의 세련미를 강조한 워먼라인과 유니크한 유니섹스라인, 모던 클래식의 옴므라인. 3가지라인의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되어있다.

특수피의 텍스처와 패턴을 살려 심플한 쉐입의 미니멀라인과 베라즈만의 아이덴티티적 스터드를 이용한 시크라인, 베라즈만의 특허피인 파이톤 플라워패턴의 로맨틱라인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다. 투톤컬러와 가죽의 믹스매치, 다양한 패턴과 컬러감, 여러 종류 피의 텍스처를 이용한 디자인적 요소는 베라즈의 가치를 배가시키는 요소이다.

베라즈는 프리미엄 하이엔드를 지향하며 경쟁력 있는 디자인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 직영점확장과 백화점입점 더 나아가 글로벌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다.

베라즈는 스페인어로 믿음, 신뢰를 나타내며 최고의 퀄리티로 정직한 가치를 보여주겠다는 경영 마인드를 담고 있다.

이전뉴스 - 이전 글이 없습니다 - -
다음뉴스 이태리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브랜드 VERAZ가 마조레 컬렉션을 선보인다. 05/29/2014
LIST